티스토리 뷰
우리조직은 다른 조직과
무엇이 다른가?
도대체 우리조직의 구성원들이
다른 조직이 아닌 우리조직에
애착을 가질 이유가 무엇인가?
3개만 명확하게 써보자.
구성원들이 고개를 끄덕일만 한가?
그게 안써진다면
구성원들이 조직에 애착을 갖지 않는 것이
지극히 당연한 현상 아닌가?
조직이 지향하는 목표점은 무엇인가?
목표점이 명확한가?
그 목표점을 구성원들도 정확하게 알고 있는가?
구성원들이 그 목표점을 지향할 때
그들은 무엇을 얻게 되는가?
'콘텐츠 큐레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복지란 무엇인가 (0) | 2017.08.26 |
|---|---|
| 기상청의 성과지표 (0) | 2017.08.24 |
| 더 박스 : 컨테이너 (0) | 2017.08.21 |
| 사피엔스 - 인간의 핵심은 무엇일까 (0) | 2017.08.19 |
| 에어비앤비 스토리 (0) | 2017.08.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