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페셔널의 핵심가치는 고객만족이다.
아마추어의 핵심가치는 자기만족이다.
다음 3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어야 프로페셔널이다.
1.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
2. 고객의 반응을 어떻게 판단할 것인가
3. 지금 고객의 반응은 무엇인가
'3세대 조직운영시스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총요소생산성 (0) | 2019.05.18 |
---|---|
적재적소 프로그램 (0) | 2019.04.10 |
클룩 CEO 에릭 녹 파 (0) | 2019.04.06 |
집요와 감각 (0) | 2019.03.30 |
카카오공동체의 개념적 구조 (0) | 2019.03.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