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상에 오르려면 남들과는 달라야 한다.
(박성현의 중학교 시절 선생님)
정상에 오르려는 사람만 남들과 달라야 하는 것은 아니다.
남과 다른 수준의 삶을 살고자 한다면 남과 달라야 한다.
평범하게 살면서 삶의 수준이 비범하기를 바라는 것은
어리석은 생각이다.
인풋이 있어야 아웃풋이 있다.
'명언 라이브러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자포스의 장기적 핵심역량 (0) | 2017.09.16 |
|---|---|
| 오케스트라 지휘자가 단원들에게 바라는 것 (0) | 2017.09.02 |
| 자발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리더 (0) | 2017.08.26 |
| 인풋과 아웃풋 (0) | 2017.08.22 |
| 리더란 (0) | 2017.08.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