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0대-80대를 커버하되
주축은 60대-70대
경제적 상황에 따라 시장이 나뉠 듯
부유층과 생계층이 공존할 수 있을까
브랜드는 섹터4
사회적 기여를 위한 재능기부와
여가활동 함께 즐기기가 목적
1호점은 강남으로
사회적 기업은
인건비 부담이 적은 시니어 참여가 유력
'콘텐츠 큐레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혁신은 코끼리를 날게 하려는 시도 (0) | 2018.10.09 |
---|---|
참여와 권한위임 (0) | 2018.10.08 |
신뢰자산 (0) | 2018.09.23 |
사티아 나델라를 기다리며 (0) | 2018.09.23 |
이니셔티브 (0) | 2018.09.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