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큐레이션
퍼포먼스 얼라인 커뮤니케이션
work2play
2018. 12. 30. 05:04
태스크 얼라인이 아니라
퍼포먼스 얼라인이어야 한다
다만 퍼포먼스 얼라인의 최종라인은
액션이어야 한다
퍼포먼스 얼라인이 불충분한 상태로
실행에 들어가는 것은
행선지를 명확히 정하지 않은 상태에서
택시가 출발하는 것과 같다
퍼포먼스 얼라인은
아무리 많은 시간이 걸리더라도
반드시 해야만 하는 작업이다
자유로운 끝장 커뮤니케이션은 필수다
퍼포먼스 얼라인 커뮤니케이션 과정은 고통스럽다
하지만 그 과정을 생략하면
고통은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미뤄지는 것이고
저성과로 인한 저보상의 고통까지 이자가 붙는다
대부분의 성과평가가 실패하는 이유는
목표가 불명확하기 때문이다